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해운대 숙소 숙박 비지니스 호텔 소사이어티 솔직한 이용 후기

by 오무스 2024. 6. 12.
반응형

※ 내돈내산 후기※

 

가족들과 부산 여행하기로 하고

숙박 어플로 숙소를 미리 예약했어요~

국제시장 갔다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놀려고

예약한 숙소로 왔어요~

제가 예약한 곳은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가까운

소사이어티 호텔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5분정도 걸립니다~

 

 

 

오늘 우리 가족의 잠자리~

깔끔한 외관의 소사이어티 호텔입니다~

 

 

 

주차 타워가 있긴 한데

승용차만 입고 가능해요~

 

 

 

SUV나 대형차는 저기 건너편에

무료 주차 하시면 됩니다~

 

 

 

흡연구역은 주차타워 입구 앞에 있어요~

조금 놀랐던 건 담배 피우러 내려올 때마다

담배꽁초가 한 개도 없었어요~

계속 치우시나 봐요~ ㅎㅎ

 

 

 

깔끔한 로비~

우리는 금요일에 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조용하고 깔끔합니다~

원두커피 무료 제공이었고

전자레인지도 여기에 있었어요~

편의점에서 햄버거 사 와서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었지요~ ㅎㅎ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건지

청소 및 관리를 잘하시는 건지

전체적으로 깨끗해요~

 

 

 

저거 저 필름 오래 놔두면

사람들이 계속 눌러서 더러워지는데

깨끗해요~

 

 

 

우리는 805호 예약했어요~

취사는 안되고 잠만 자는 곳이에요~

커다란 TV가 있고~

 

 

 

TV위 천장에는 에어컨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슬리퍼가 있어서

슬리퍼 신고 다녀야 해요~

입구에서 신발 벗고

들어오는 곳이 아니었어요~

 

 

 

창문이 커서

환기가 아주 잘되고 좋았어요~

 

 

 

아이가 두 명이라

침대 2개짜리 방으로 예약해서

넉넉하고 여유롭게 잘 잤어요~

금요일에 예약해서 그런지

적당한 가격에 깔끔한 곳에서

잘 쉬고 왔어요~

방에서 음식 해 먹을게 아니고

잠만 잔다면 딱 좋은 것 같아요~

와이프도 깔끔하고 깨끗하다고

마음에 들어 했어요~

다음에 또 부산에 간다면

재방문하고 싶어요~ 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