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상세사진 27장 SONY WF-1000XM3

by 오무스 2021. 6. 24.
반응형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상세사진 27장을 준비했어요~
검색을 통해서 이미 스팩이나 기능은
아마도 모두 보셨을텐데요~
실제 상세사진을 많이 많이 보려드리려구요~ ㅎㅎ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지만
보시고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전면

이게 사이즈가 작은 사이즈는 아니예요~
한손으로 잡으면 꽉차는 크기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래쪽은 동글동글해요~ ㅎㅎ


윗면

SONY 글자가 선명하게 쓰여져 있습니다~
이건 살색인가.. ㅎㅎ
24비트의 데이터가 처리가 가능해서
소리가 아주 좋아요~




뒷면

뒷면에는 경첩이 깔끔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면이나 뒷면이나 비슷하게 생겼어요~ ㅋㅋ
그리고 상황별로 최적의 소음을 제어해줍니다~




C타입 충전 단자

충전은 C타입단자로 충전하게 되어 있습니다~
DC3.7V의 리튬이온 충전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네요~
충전독은 10분만 충전해도 90분 음악재생이 가능하고
완충은 3시간 30분정도 소요되고
이어폰충전시간은 약 90분정도 소요됩니다~




세워보기

뚜껑부분으로 세워놓을수 있습니다~
충전독은77g 정도 되며 들어보면
무겁다는 느낌이 있어요~ ^^;;



뚜껑 오픈

뚜껑을 열어보면 이어폰이 보입니다~
페어링은 양쪽이어폰이
따로따로 연동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한쪽 이어폰이 전화기와 연동되고
이어폰끼리 연동되는 구조였는데
요즘에는 각각 이어폰이 따로따로
페이링이 되어 나옵니다~




이어폰 빼기

이어폰을 빼보면 요렇게 생겼어요~
충전핀(?)이 3개가 있어요~
이어폰을 귀에 꼽아보면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말해줍니다~




옆모습

그리고 음악을 듣고 있다가
이어폰을 귀에서 빼면
음악이 자동으로 정지상태로 바뀝니다~
움직임이 없이 가만히 있으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일시적으로 해제가 되고
산책이나 돌아다니면 주변소리가 함께 들을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충전독에 넣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해제되고
다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연동됩니다~




이어폰 상세_1

이제 이어폰을 볼까요?
이어폰을 꺼내보면 이렇게 길게 나와요~
그래도 귀에 쏙 들어가니 걱정마세요~ ㅎ




이어폰 상세_2

이 부분을 보시면 터치부분과
주변 소음 수집하는 구멍이 있습니다~
짧게터치하거나 길게 누르면 기능이 실행되지요~




이어폰 상세_3

이렇게 보면 귀에 꼽았을때 튀어나올것 같지요~? ㅎㅎ
그렇지 않아요~
귀에 쏘옥~ 들어간답니다~ ^^




이어폰 상세_4

이건 위에 사진이랑 비슷하네요~ ㅎㅎ




이어폰 상세_5

사진을 가까이서 찍으니까 커보이긴 하네요~ ㅎㅎ




이어폰 상세_6

저기 까만색 부분이 아마도 센서인것같아요~
이어폰을 귀에서 빼면 음악이 정지되는데
이때 이어폰이 빠지는걸 감지하는 부분같아요~




이어폰 상세_7

이어폰을 세워보면 이런 모양으로 서있어요~ ㅎㅎ




착용샷_1

제가 착용해봤어요~
생각보다 많이 튀어나오지 않아요~




착용샷_2

통화음질도 나쁘지 않고
음악 음질도 좋습니다~
그리고 이거 끼고 뛰어다녀도 빠지지 않습니다~
목을 미친듯이 흔들지 않는다면요~ ㅋㅋ




착용샷_3

이렇게 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상세사진 27장을 보여드렸습니다~
구매사이트와 제 사진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