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갤럭시 노트 10.1 shw-m480w 유튜브 실행이 안되요..

by 오무스 2021. 11. 21.
반응형

저는 설거지할 때 태블릿에 유튜브 켜놓고 설거지하는데

어제는 설거지하려고 태블릿 가져와서

유튜브를 실행했는데..

유튜브 실행이 안되는 거예요.. ㅠ.ㅠ

제가 사용 중인 태블릿이 좀 오래되긴 했지만..

(갤럭시 노트 10.1 shw-m480w)

유튜브는 보는 데는 문제가 없었는데..

이제 보내줘야 할 때가 된 것인지.. ㅠ.ㅠ

2013년 말쯤 샀으니까.. 한.. 8년 정도 됐네요..

이제 보내줘야 할 때가 된 걸까요.. ㅠ.ㅠ

업데이트 내역 확인

업데이트 가능한 앱을 확인해봅니다..

유튜브는 없어요.. ㅠ.ㅠ

 

 

 

유튜브 실행 불가

유튜브를 실행해보면..

이런 안내 메시지가 나오고 실행이 안돼요.. ㅠ.ㅠ

 

 

 

유튜브 실행 불가 안내 멘트

YouTube 버전이 오래되었으며 사용 중인 기기에

제공되는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앱 대신 브라우저에서

YouTube.com으로 이동하세요.

 

결론은 이 기기에서는 더 이상 유튜브 앱을

지원하지 않으니까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라는.. ㅠ.ㅠ

 

첫째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구매했었고

아이에게 클래식 음악을 틀어주려고 샀었지요..

그게 벌써 8년 전이고 우리 첫째 아이는

벌써 8살이 되어 초등학생이 되었고

지금은 갤럭시탭 S5e로

로블록스를 하는 나이가 되었습니다~ ㅎㅎ

둘째 아이는 갤럭시탭 4 10.1을 물려받아서

유튜브 키즈 보고 있고요~ ㅎㅎ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 10.1을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고

속도가 조금 느린 것 빼고는 문제가 없었는데..

기능상에 문제라기보다는

단말기가 오래되다 보니

지원이 안 되는 부분이 생기네요..

오랫동안 함께해왔는데.. 그동안 잘해주었는데..

점점 지원이 안 되는 부분이 많아지면

사용 빈도가 떨어질 테고..

언젠가는 이 녀석의 할 일이 없어질 때가 오겠지만

그래도 저는 버리지 않고 이 녀석이랑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ㅎㅎ

 

 

 

브라우져로 접속

네이버 앱은 다행히도 아직까지는 열리긴 해요~

그런데 가끔 열었을 때 버전에 맞지 않는다는

팝업이 뜰 때도 있어요.. ㅠ.ㅠ

네이버 앱도 지원이 안된다면

다른 브라우저를 찾아봐야죠 뭐..ㅎㅎ;;

일단 네이버에서 유튜브를 검색해서 접속해봅니다~

다행히도 브라우저에서는 접속이 돼요..

브라우저에서는 안될 이유는 없겠지요~ ㅎㅎ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시청중

앞으로는 이렇게 네이버 브라우저나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유튜브로 접속을 해야 해요..

조금 번거로워지긴 했지만

이렇게 유튜브 보면 되지요~ ㅎㅎ

이 녀석이 고장 나기 전까지

저는 이 녀석과 언제까지나 함께 할 거예요~

힘내자~!!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