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OZUKO 오주코 옥스포드 스마트 대형 여행용 백팩 20인치 여행가방

by 오무스 2022.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형 여행용 백팩을 찾고 계시군요~

저도 그랬거든요~

제가 대용량 백팩을 찾기 시작한 이유는

아이 2명을 데리고 에버랜드에 놀러 가기로 했는데

요즘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옷을 많이 챙기려다보니

큰 가방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고

백팩 형식이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인터넷을 둘러보기 시작했지요~

그러다 발견한~!!

OZUKO 오주코 옥스포드 스마트

대형 여행용 백팩 20인치 여행가방입니다~

먼저 사용해본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아주아주 대대대대대만족입니다~!! ㄱㄱ ㅑ~

 

이 가방을 마켓에서 보시고

아마도 후기를 찾아보셨을꺼예요~

저도 그랬는데 이 가방에 대한 리뷰가 별로 없더라구요~

제가 상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

 

 

 

정면

인터넷에서 보신 그 가방 맞지요~? ㅎㅎ

저도 인터넷에서 봤을때보다

실제로 보니 훨씬 더 큽니다~

17인치가 있고  20인치가 있으며

허리벨트가 있는 모델이 있고

없는 모델이 있는데

저는 20인치 허리벨트 없는 모델입니다~

 

 

 

뒷면

등이 닿는 부분에 폭신하게

스펀지 같은게 들어있어요~

대략적인 앞, 뒤 모습은 이렇습니다~

이제 상세하게 보시죠~!!

 

 

 

옆면

옆연인데 버클이 위, 아래로 2개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품 상세를 보면

가방 폭을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이 버클을 줄였다 늘렸다하면 됩니다~

캐리어 확정처럼 늘어나지는 않습니다~

 

 

 

옆면

반대쪽 옆면입니다~

여기에는 물병을 끼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저 자크를 내린다고해서 공간이 확~ 커지지 않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래부분이 재봉되어 있어서

500미리 패트병 정도가 들어가는 사이즈니까 참고하세요~

 

 

 

옆면 사이즈

제가 손을 쫙펴면 약 22Cm 정도 되는데

이렇게 보시면 대충 감이 오시죠? ㅎㅎ

가방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렇긴하지만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짐을 넣을 수 있어요~

 

 

 

USB 단자

다시 반대쪽 옆면입니다~

아래쪽에 보면 USB 단자가 보여요~

위에 사진에서는 끈에 가려서 안보였네요.. ㅎㅎ

보조배터리 케이블을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보조배터리를 가방에 넣고 꺼내지 않고

케이블만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해요~

 

 

 

USB단자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안쪽은 어떻게 생겼는지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윗부분

윗부분입니다~

손잡이도 잡아봤을때 느낌이 나쁘지 않아요~

안쪽은 등쪽에 있는 폭신한 스펀지가 들어있어요~

위에서 봤을때 자크가 엄청 많죠~?

하나하나 다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

 

 

 

아래쪽

바닥쪽인데 보시면 구멍이 2개 있어요~

이건 아마도 물빠지는 구멍인듯해요~

 

 

 

아래쪽

이 부분 자크를 열어보면 공간이 있는데

여기는 바로 신발을 넣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얼마나 실용적일지 모르겠는데

거의 사용 안하는 부분이 될것 같긴해요~ ㅎㅎ

 

 

 

신발 넣는곳

이렇게 보시면 신발 1개는 넣을 수 있어 보이죠?

그런데 문제는 신발을 넣게 되면

가방 안쪽 공간을 차지하게 됩니다.

결국 가방 안쪽 공간을 사용하게 되는거죠~

 

 

 

신발 넣는곳 깊이

깊이는 제가 손을 넣어보니

팔꿈치까지 들어갑니다~

신발을 넣는다면 충분한 공간이예요~

 

 

 

신발 넣는 공간

가방을 열어서 보면 이런식으로

가방안쪽 공간을 사용하게됩니다~

 

 

 

신발 넣는공간

그래서 사용을 안할 경우

요렇게 말아서 놓으면 될것 같아요~

그럼 가방 공간 차지하는 일은 없을것 같아요~ ㅎㅎ

 

 

 

USB 단자

이제 가방 안쪽 USB단자입니다~

이렇게 보조배터리를 꼽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보조배터리 공간

보조배터리에 저 케이블을 연결해서

저 곳에 넣어놓고 가방 바깥쪽 단자에서는

케이블만 연결해서 휴대폰을 충전하면 됩니다~

이건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어요~

잘 되겠죠 뭐~ ㅎㅎ

 

 

 

바깥쪽 구성

이제 바깥쪽 구성 볼까요~?

보시면 위쪽과 아래쪽에 지퍼가 있지요~

 

 

 

아래쪽 지퍼

여기 공간은 깊지는 않고 폭도 좁아요~

작고 얇은 물건을 넣으면 될것 같아요~

 

 

 

위쪽 지퍼

위쪽 지퍼를 열어봅니다~

손을 넣어보니 아래쪽 지퍼있는곳까지 손이 들어가요~

아래쪽 지퍼 공간의 확장이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위쪽 지퍼

위로는 막혀있네요~

손이 안들어가는거 보이시죠? ㅎㅎ

 

 

 

펼친모습

가방 메인 지퍼가  끝까지 열려서

펼치면 이렇게 쫙~ 펼쳐집니다~

여행용 가방이라면 이렇게 열려야겠죠? ㅎㅎ

 

 

 

안쪽 지퍼

안쪽에도 지퍼가 있어요~

 

 

 

안쪽 지퍼

깊이는 저 정도되고 넓지는 않아요~ ㅎㅎ

 

 

 

가방 위

위쪽에 보면 작은 지퍼가 있어요~

여기를 열어보면~

 

 

 

방수커버

이렇게 생긴 방수커버가 들어있어요~

 

 

 

방수커버

이렇게 생긴 방수커버거입니다~

비올때 꺼내서 가방에 씌워주면 되겠죠~?

방수 성능은 모르겠습니다~ ㅎㅎ

 

 

 

등쪽지퍼

등쪽에 지퍼가 또 있는데 여기는 생김새로보아

노트북을 넣고 다니면 좋을것 같아요~

 

 

 

노트북 공간
노트북 공간

저는 여기에다가 네모로 접히는

피자헛X둘리 콜라보 돗자리 넣어서 다녔어요~

돗자리 사진이 없는데 인터넷 찾아봅세요~ ㅎㅎ

 

 

 

노트북공간인데 나는 돗자리 넣고 다님 ㅋㅋ
허리쪽 공간

가방 등쪽에 있는 공간입니다~

저정도 깊이고 작은 물건만 넣을 수 있을것 같아요~

큰걸 등에 배기니까요~ ㅎㅎ

 

 

 

앞쪽 지퍼

이제 앞쪽 지퍼입니다~

여기가 공간 분배가 제일 많이 되어 있어요~

 

 

 

앞쪽 지퍼

보시기에도 이것저것 꼽을 수 있게 되어 있지요?

여기에는 자주 꺼내는 물건들을 넣으면 좋아요~ ㅎㅎ

 

 

 

물병 넣는곳

위에서 보셨던 물병 넣는곳인데

제 주먹을 넣어보았어요~

저 정도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지퍼 크기

지퍼 크기가 성인 남자 엄지 손가락 만합니다~

작지 않아요~ 큰편입니다~ ㅎㅎ

여기는 메인 지퍼크기이고~

 

 

 

작은 지퍼

가방 안쪽이나 앞쪽 지퍼크기는

성인 남자 검지손가락만한 크기예요~ ㅎㅎ

 

 

 

어깨끈

어깨끈은 가방하고 잘 재봉되어 있고

추가로 저렇게 버클이 있습니다~

이중으로 어깨끈을 지탱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대용량 가방이다보니

짐을 많이 넣으면 무거워지는걸 대비해서

야무지게 만든것 같습니다~ ㅎㅎ

 

 

 

앞쪽 버클

가슴쪽 버클도 있어요~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해주죠~ ㅎㅎ

 

 

 

착용샷

에버랜드 다녀오면서 찍은 실제 착용샷입니다~

저 상태는 지금 가방이 맨 바닥부터 위쪽까지

꽉차있는 상태입니다~

 

아이들 잠바, 조끼, 물티슈, 비상약, 물, 손소독제

네모로 접을 수 있는 돗자리등등 꽉차있어요~ ㅎㅎ

 

짐을 잔뜩 넣었을때 보시니까

대략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시죠?

제가 키 168cm, 몸무게 68kg 인데 저정도입니다~

제 몸통보다 가방이 두껍다보니

걸어가다가 방향을 바꿀때

옆사람을 건드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ㅎㅎ

착용샷

그리고 어깨끈이 가방 크기에 대비해서

많이 길지 않아요~

저는 이게 편했던게 팔을 움직이는데

가방끈이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짐이 많아서 무겁긴하지만

하루종일 매고 돌아다녔는데

어깨끈이 끊어진다거나하는 일은 없었어요~

요거 아주 물건이네요~ ㅎㅎ

혹시 가방에 문제가 생기면

다시 똑같은 가방으로 살꺼예요~ ㅎㅎ

 

결론적으로

가방이 튼튼하고 가격대비 실용성이 뛰어납니다~

 

내 돈으로 사서 사용해본 후기를 마침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