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로지텍 Logitech Silent WIRELESS COMBO MK295 가성비 무소음 조용한 음소거 저소음 키보드 마우스 셋트 세트 사무실용

by 오무스 2024. 4. 11.
반응형

사무실에서 일할 때 타자 치는 소리~

타닥타닥 타닥~

언젠가부터 이 소리가 거슬리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키보드, 마우스 세트~!!

로지텍 Logitech Silent WIRELESS COMBO

MK295입니다~

 

 

 

 

 

검은색이랑 흰색이 있는데

저는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이런 세트입니다~

구매하면 건전지는 다 꼽아져 있어요~

택만 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우스는 AA건전지 1개,

키보드는 AAA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마우스에도 silent touch라고 쓰여있네요~

마우스만 모델명은 M220입니다~

키보드 모델명은 K295입니다~

두 개를 합쳐서 MK295 세트입니다~ ㅎㅎ

키보드, 마우스 별도로 각각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키보드 뒷면은 뭐 별거 없습니다~

왼쪽 아래쪽에는

리시버 보관하는 곳이에요~

이 제품은 리시버가

박스에 꼽혀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중간중간 구멍은

키보드에 물이나 커피를 쏟았을 때

물 빠지는 구멍이래요~

 

 

 

 

 

키보드에도

silent touch라고 쓰여있어요~ ㅎㅎ

 

 

 

 

 

소음 테스트 영상입니다~

진짜 지금까지 사용해 봤던

키보드, 마우스 중에 소음에 제일 작아요~

마우스 클릭 할 때 소리가 거의 안 나요~

키보드도 타이핑할 때

진짜 거의 소리가 안 나요~

키보드가 눌리는 소리보다

손톱이 키보드에 부딪히는 소리가

더 클 정도입니다~

이건 진짜 silent touch가 맞습니다~

조용한 키보드, 마우스 찾으시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아 키보드 타이핑 느낌도 좋아요~

뭔가 폭신폭신한 느낌? 아주 좋아요~

마우스도 클릭감 좋아요~

장점, 단점 따로 쓰려고 했는데

단점을 딱히 모르겠어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