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무스 Story

오늘도 점심은 한솥도시락 해피박스로 해결~!!

by 오무스 2017.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완전 겁니 덥지요~?

어제도 밤새 에어컨 틀어놓고 잤어요~

언제쯤 날씨가 시원해질런지.. ㅎㅎ

저는 매일 점심식사를 사무실에서 먹고 있어요~

도시락을 사다 먹거나 집에서 도시락을 싸오기도하지요~

도시락을 사다 먹을때는 한솥도시락에서 사다 먹지요~

오늘의 한솥도시락 메뉴는 바로~~~

"해피박스" 입니다~

삼천원의 가격치고는 괜찮은거 같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해피박스 한번 보실래요~? ^^

 

 

 

 

 

 

 

도시락을 사러가기전에 먼저 한솥도시락에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고 갑니다~

사람이 많을때는 한참 기다려야하는데

전화로 주문하고 가면

기다림없이 바로 계산하고 가져올수 있어요~

사람이 많을 경우에는 "몇분후에 오세요~" 라고

말해주셔서 좋아요~ ㅎㅎ

오늘도 도시락을 사왔어요~

짜잔~ 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계란후라이 1개, 탕수육 3개, 돈까스 반쪽,

김치, 미역줄기, 나물(?)

 

 

 

 

 

 

 

돈까스와 탕수육을 찍어먹는

한솥도시락의 양식소스입니다~

 

 

 

 

 

 

 

저는 뚜껑을 열고 반찬들을 모두 뚜껑에 올려놓고

한쪽 구석에는 양식소스를 짜놓아요~ ㅋㅋ

 

 

 

 

 

 

 

이렇게 말이죠~ ㅎㅎ

이렇게 정리해놓고 먹습니다~ ^^;;

 

 

 

 

 

 

 

이건 오징어젖갈과 오이지예요~

집에서 가져온건데 사무실냉장고에 넣어두고

점심시간에 꺼내먹지요~ ^^

 

 

 

 

 

 

 

전체적인 나의 점심식사 샷~ ㅋㅋㅋ

 

 

 

 

 

 

 

저는 밥을 항상 곱배기로 주문해요~

200원 추가하면

곱배기로 먹을 수 있거든요~!! ^^

 

 

 

 

 

 

 

얼마전 뉴스에서 본건데

하루에 계란 1개씩 먹으면 좋대요~

질병예방을 해준다고했었나..

기억이잘 안나네요.. ㅎㅎ

제가 해피박스를 먹는 이유중에 하나가

이 계란후라이를 먹기 위해서이기도해요~ ^^

 

 

 

 

 

 

 

조금 퍽퍽한 돈까스~ ^^;;

 

 

 

 

 

 

 

아이구.. 한입 먹고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

 

 

 

 

 

 

 

김치와 미역줄기도 맛있어요~

냠냠~ ㅎㅎ

 

 

 

 

 

 

 

이건 이름이 뭔지 모르겠어요~

아시는분은 이름 좀 알려주세요~ ^^;;

이렇게 오늘도 한솥도시락으로 점심해결했어요~

 

오늘은 금요일이예요~

불금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내일 친구들과 부산으로 여행갑니다~

다녀와서 어떻게 놀고 왔는지 포스팅할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