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오피스 2013 아웃룩 메일 제목만 표시하기

by 오무스 2017.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스입니다~ ^^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업그레이드 했어요~

오피스 2010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피스 2013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했지요~ ㅎㅎ

저는 일할때 아웃룩으로 메일을 받고 있는데요~

오피스2010에서는 아웃룩 메일을 제목만 보이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오피스 2013으로 업그레이드 했더니

메일 제목과 함께

내용이 한줄 같이 보이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제목만 보고 싶은데.. ㅠ.ㅠ

그래서 방법을 찾아보다가

알게 되어서 포스팅해봅니다~ ^^

아마도 저같이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꺼 같아요~

간단하니 쉽게 바꾸실수 있으실꺼예요~

 

 

 

 

 

 

 

 

먼저 오피스 2013을 열어줍니다~

시작하는중... ㅎㅎㅎ

 

 

 

 

 

 

 

보시면 이렇게 제목 1줄이 있고

그 바로 아래 내용이 한줄 보여요~

이 내용부분을 없애보려고해요~

 

 

 

 

 

 

 

 

아웃룩 창 왼쪽 윗부분을 보시면

보기라는 탭이 보여요~

여기를 클릭해보시면

메시지 미리 보기가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4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메일 내용 미리 보기를

1줄, 2줄, 3줄까지 선택가능해요~

저는 미리 보기가 필요없으니

해제를 클릭할꺼예요~

 

 

 

 

 

 

 

 

그러면 이런 창이 하나 팝업됩니다~

모든 메일 사서함을 변경할지

현재 보고 있는 사서함만 변경할지

선택하시면됩니다~

 

 

 

 

 

 

 

선택하시고 보시면

내용은 보이지 않고 제목만 보이게 됩니다~

혹시 다른 무엇이든지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연구해서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