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코스트코 저소음 무소음 선풍기 추천 emk EK-F3541DW

by 오무스 2024. 6. 27.
반응형

★ 내돈내산 ★

코스트코에서 선풍기 하나 샀어요~

집에 선풍기가 있긴 한데 상태가 안 좋고

에어서큘레이터 사용하는데

약간 불편해서 선풍기로 하나 사기로 했어요~

 

 

 

브랜드 선풍기는 아니고 emk라는데

처음 보는 브랜드예요~ ㅎㅎ

박스에 쓰여있는 기능은 이렇습니다~

 

- BLDC모터
- 12단계 바람
- 12시간 타이머
- 18엽 2중 날개
- 좌우 회전
- 3가지 바람모드

(일반풍, 수면풍, 자연풍)
- 리모컨
- 터치&다이얼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요렇게 선풍기가 들어있어요~

 

 

 

모두 꺼냈습니다~

선풍기 날개,

모터랑 기둥,

바닥 본체,

리모컨이 들어있어요~

 

 

 

리모컨에는 수은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심플한 모양의 리모컨~

기호로 무슨 기능인지 다 알 수 있어요~ ㅎㅎ

 

 

 

이제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전원 케이블이 저렇게 쏙 들어가 있어요~

 

 

 

기둥에는 이렇게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데

남은 케이블은 저기 구멍에 넣어줍니다~

 

 

 

요렇게 말이죠~ ㅎㅎ

 

 

 

그리고 바닥에 있는 잠금장치를 조여줍니다~

 

 

 

날개는 한 세트로 묶여 있어요~

 

 

 

날개를 꺼내려면 나사를 풀어야 해요~

 

 

 

선풍기 날개 등장~!!

이게 18엽 2중 날개인가 봐요~

이렇게 생긴 선풍기 날개는 처음 봐요~ ㅎㅎ

 

 

 

선풍기 뒤쪽 망부터 조립해 줍니다~

 

 

 

그 위에 18엽 2중 날개를 조립해 줍니다~

 

 

 

앞 망까지 조립 완료~!!

이제 켜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제일 왼쪽부터

전원, 자연풍/수면풍, 회전, 타이머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모두 터치로 작동됩니다~

위에 튀어나와 있는 동그란 건 돌리면

선풍기 회전 단수를 조절하는 거예요~

 

 

 

12단까지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 총평 ★

아주 아주 마음에 듭니다~

바람세기도 12단계까지 있어서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고

18엽 2중 날개를 처음 보는데

바람이 시원하게 잘 나와요~

무엇보다도~!! 정말 조용해요~!!

조용하다고 해서

바람이 약하지도 않아요~

바람 세기를 세게 하면

소음이 약간 있는데

아이들 잠잘 때

1단이나 2단으로 틀어놓으면

풍량도 적당하고 소리가 하나도

아니 거의 안 들려요~

선풍기 켜놓은지도

모를 정도로 조용해서

숙면 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가 있는 집에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엄청 조용하거든요~

조용하게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요~ ㅎㅎ

오랜만에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만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