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비비딕 벌레퇴치기 벌레 퇴치기 소음 바퀴벌레 없애는 법 구입 후기

by 오무스 2021. 5. 10.
반응형

※ 내 돈 내산 후기

얼마 전에 밤에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서

볼일 보고 고개를 들었는데~!!!!!!!

내 눈앞에 뭔가 시커먼

손가락 두 마디 정도 되는 바.퀴.벌.레. -_-;;

우리 가족 모두 바퀴벌레는 정말 정말 정말

끔찍하게도 싫어하고

잘 잡지고 못해요.. ㅠ.ㅠ

어찌하나 어찌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이놈이 스멀스멀 기어가더니

수건이 있는 쪽으로 기어가길래

그대로 더 두면 못 잡을 거 같아서

큰 맘먹고 잡았어요~!!!

 

그리고 다음날..

뒷배란다 세탁실에 와이프가 들어가다가

갑자기 "으악~!!!" 이러길래 가보니

어제 봤던 그놈이 또... -_-;;;

얼른 잡긴 했는데 하루에 한 마리씩이라니..

날도 따듯해지고 해서 그런 듯해서

안 되겠다 싶어서 벌레 퇴치기 중에

후기가 많은 비비딕으로 구매했어요~

 

지금까지 본 2마리 모두

집에서 사는 놈들은 아닌 것 같고

화장실은 환풍기, 베란다는 하수구에서

들어온 놈들인 것 같아서 들어왔다가도

다시 나가게 하려는 목적이에요~

 

 

 

 

 

비비딕 벌레 퇴치기

이렇게 생긴 비비딕 벌레 퇴치기입니다~

후기도 많고 후기 내용도

쓸만하다는 내용이 많아서 이걸로 샀어요~

가격은.. 음.. 엄청 비싼 건 아니긴 하지만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은.. ㅎㅎ;;

 

 

 

 

 

언박싱

박스를 열어보면

비비딕 제품이 하나 들어있어요~

에어캡에 쌓여 있어요~

 

 

 

 

 

개봉기

꺼내보면 크기는 대락 담뱃갑보다

1.5배 정도 큰 거 같아요~

 

 

 

 

 

구성

아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가운데 버튼이 하나 있는데

누르면 켜지고 다시 누르면 꺼져요~

 

 

 

 

 

돼지 콧구멍 ㅋㅋ

뒷면도 아주 심플해요~

아무것도 없고 깔끔한 디자인~ ㅎㅎ

 

 

 

 

 

비비딕 설명서_1

설명서를 다 읽어봤는데

뭐 어려운 것 하나도 없고

사용할 때 켜고 사용 안 할 때 끄라는데

아마도 365일 24시간 켜놓겠지요~? ㅎㅎ

 

 

 

 

 

비비딕 설명서_2

뒷면에도 뭐 없습니다~ ㅎㅎ

 

 

 

 

 

설치

먼저 안방 옷장 위에 설치해봤어요~

안방에는 벌레가 없는데 혹시 있다면

초음파 소리 듣고 도망가라고요~ ㅎㅎ

 

 

 

 

 

각도 조절 가능

동영상을 보시면 각도별로

딱딱 걸리게 되어 있어요~

적당한 각도를 잡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비비딕 초음파 소리

비비딕은 초음파로 벌레가 싫어하는 소리를

발생시켜주는 기계랍니다~

이 초음파는 임산부들 태아 확인하는

초음파랑 비슷해서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고요~
초음파 발생 소리는 동영상에서 들리실지 모르겠는데

귀를 가까이 대보면 "두두두 두두두두두~" 하는 소리가

아주 작게 들려요~

일상생활하는 데는 거의~ 아니, 안 들려요~ ㅎㅎ

밤에 잘 때 불 꺼놓고 누워있어도 안 들립니다~

그리고 보시면 안에서 초록색 불빛이 보여요~

 

 

 

 

 

3개 구매 ㅋㅋ

저는 3개 샀어요~ ㅎㅎ

안방에 하나, 화장실에 하나, 주방에 하나~

주방에도 배수구가 있고

주방 옆문에 베란다가 있거든요~

설치 후 30일 이내 효과가 없을 경우

환불도 된다고 했던 거 같은데..

설치 후 지금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까지는 벌레가 안 보여요~!!!

벌레가 그냥 안 들어온 건지

들어왔다가 다시 나간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뭐가 어찌 되었든 간에

이걸 설치해놓으니 뭔가 든든한 느낌이.. ㅋㅋ

한 달 동안 지켜보고 효과를 댓글에 남기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