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엠디디지탈 전자노트 LCD 12형 NOTE12 일반형 낙서장 칠판 보드

by 오무스 2022. 12. 4.
반응형

 

얼마전에 마트에 갔다가 전자노트를 봤어요~

동물 모양의 전자노트에 그림 그려보는 아이들~

집에 하나 있으면 괜찮겠다 생각이 들어서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디자인보다는 용도를 생각해서 구매했지요~ ㅋㅋ

 

 

 

저는 아이가 두명인데 하나만 사면

분명히 서로 하겠다고 싸울게 분명해서

아들, 딸이라 검은색하나, 흰색 하나 샀어요~

1+1으로 구매했고 색깔이 다르게 구매 가능했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엠디디지탈 전자노트 LCD 12형 NOTE12 일반형이예요~

둘째는 주로 그림 그리고 놀고~

 

 

 

첫째는 그림도 그리지만

공부할때도 사용하고 있어요~

수학 문제를 공책에서 풀면 공책이 지져분해지는데

전자노트에서 풀고 답만 공책에 적으니

깔끔하더라고요~ ㅎㅎ

 

 

 

둘째 아이가 그린 키티~ ㅎㅎ

 

 

 

둘째 아이 글씨 연습도~ ㅎㅎ

 

 

 

첫째 아이가 아빠보라고 써놓은글~ ㅎㅎ

구멍에 펜을 꼽아놓으면 세워놓을수 있어요~

 

 

 

흰색과 검은색의 차이는 테두리 색깔만 달라요~

나머지는 모두 똑같이 생겼어요~

위쪽에 보이는 휴지통을 누르면

싹~ 지워져요~ ㅎㅎ

 

 

 

흰색도 테두리만 흰색이고

나머지는 모두 검은색이예요~ ㅎㅎ

뒷면은 마우스 패드로도 사용할 수 있대요~

 

 

 

펜은 아래쪽에 꼽아 놓을 수 있어요~

앞쪽 먼저 구멍에 꼽고 꼽아주면

딱~ 들어가서 안떨어져요~ ㅎㅎ

 

 

 

OFF로 해놓고 글씨나 그림을 쓰면

휴지통 버튼을 눌러도 지워지지 않아요~ ㅎㅎ

 

 

 

여기는 수은전지를 넣는 부분이고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추가로 수은전지를 넣을 필요는 없어요~

사용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주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장점

1.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2. 낙서나 그림 그리기 좋다.

3. 얇고 가볍다.

4.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

5. 펜이 너무 크거나 작지 않고 적당하다.

6. 아이들이 좋아한다.

 

단점

1. 그림이나 글씨 쓰다가 틀리면

    틀린부분만 지울 수 없고 다 지워야한다.

2. 얇아서 밟거나 구부리면 부러질것 같다.

 

전체적으로 아주 좋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

 

내 돈주고 구매해서 사용해본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