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나이키 벙거지 모자 버킷햇(bucket hat) FQ3277-010

by 오무스 2024. 7. 4.
반응형

★ 내돈내산 ★

 

벙거지 모자(버킷햇)가 갖고 싶었어요~

인터넷에서 마음에 드는걸 계속 찾았는데 없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나이키 매장 갔더니

마음에 드는 게 있어서 바로 샀어요~ ㅎㅎ

 

제가 찾는 버킷햇은 조건이 있었어요~

1. 머리 쪽이 각지지 않고 동그란 모양.

2. 착용했을 때 답답하지 않아야 한다.

(머리가 쑥 들어가지 않고 걸쳐지는 느낌)

3. 챙이 너무 길지 않아야 한다.

4. 로고나 글씨가 깔끔해야 한다.

모델명은 FQ3277-010이고

45,000원주고 사 왔어요~ ㅎㅎ

 

 

 

정면

정면 모습입니다~

나이키가 영어로 쓰여있어요~

다른 건 없어요~ ㅎㅎ

 

 

 

정면

조금 더 아래에서 보면

이런 모양입니다~

 

 

 

뒷면

뒷면인데 정면이랑 모양이 똑같죠~?

제가 찾던 디자인입니다~ ㅎㅎ

 

 

 

옆쪽

옆쪽도 모양이 정면, 뒷면이랑 똑같죠~?

얼핏 보면 옆면인지 뒷면인지 몰라요~ ㅎㅎ

 

 

 

옆면

반대쪽 옆면에는 지퍼가 하나 달려있어요~

 

 

 

지퍼

요정도 크기인데 실제로 보면 크지 않아요~

 

 

 

지퍼

지퍼를 열어보면~

 

 

 

지퍼

손가락 2마디 정도의 깊이로 되어 있어요~

카드나 지폐가 조금 들어갈 것 같아요~ ㅎㅎ

 

 

 

지퍼
안쪽

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NIKE

나이키~

 

 

 

재질

전체적인 재질은

바람막이 같은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고

약간의 방수가 될 것 같이 생겼는데

테스트 안 해봐서 모르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