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내 인생 첫 요리 콜라윙 성공기

by 오무스 2021. 6. 21.
반응형

주말에 콜라윙 만들어봤어요~ ㅎㅎ
유튜브 보다가 이건 해볼만하겠다 싶어서 도전~!!
요리라는건 계란후라이, 라면이 끝이었는데
요거는 해볼만하더라구요~ ㅎㅎ

먼저 닭날개를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준비해놓고
칼집도 안내고 그냥했어요~
아주 간단히 정리해보면,

1. 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히 뿌린다.
2. 생닭날개를 그대로 넣고 구워준다.
3. 적당히 익었으면 마늘다진거, 간장을 넣고 굽기.
4. 콜라를 닭날개가 잠길정도로 부어준다.(저는 코카콜라)
5. 매콤하게 먹으려면 매운고추를 넣는다.
6. 콜라가 없어질때까지 조려준다. -끝-

조려주는중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올라오기 시작해요~
저정도 줄었을때 살살 저어주니 콜라가 거의 없어져요~
이때쯤 매운 고추를 넣어주었어요~
솔직히 실패할 생각으로 해본거였는데~!!




콜라윙 완성

헐.. 왠일이니~
생각했던 그 맛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도 괜찮고 맛있어요~!!
내 인생 첫 요리 성공이네요~ ㅎㅎ
이거랑 소주 한잔했는데 오~ 좋아좋아~ ㅋ
다음에 또 해먹어야겠어요~
음~ 맛있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