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버거킹 스태커2와퍼

by 오무스 2021. 8. 10.
반응형

금요일밤에는 애들 재우고 술한잔~ ㅎㅎ
지난주는 버거킹 스태커2와퍼 시켰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맥도날드 백맥만 먹다가 처음 시켰는데
빅맥보다 더 크고 맛있어요~ ㅎㅎ

패티2장, 양상추, 토마토, 양파..가 있었나.. ㅋ
뭐 암튼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데 맛있네요~ ㅎㅎ



저는 소맥한잔이랑 햄버거~
와이프는 매운 닭발~ ㅋㅋ
아 참, 저는 햄버거 1개로 배 안부를까봐
불고기버거였나.. 하나 더 시켰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