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돈까스클럽 의정부 장암직영점 다녀왔어요~ ^^

by 오무스 2017.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무스입니다~ ^^

얼마전에 퇴근하면서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돈까스가 먹고싶다고해서

돈까스클럽에 가기로 했어요~

돈까스 클럽 앞을 지나다니면서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만하고 있었는데

오늘 가보기로 했지요~ ㅎㅎ

 

 

 

 

 

 

 

여기가 바로~!!

우리의 목적지 돈까스클럽입니다~

사진을 너무 멀리서 찍었네.. ㅋㅋ;;

 

 

 

 

 

 

 

주차하고 들어오자마자

우리집 공주님 우유부터 냠냠~ ^^

 

 

 

 

 

 

 

음식 주문하고 편한 자세로 앉아서

옆테이블에 있는 아기 보고 있는

우리집 왕자~ ㅋㅋ

 

 

 

 

 

 

 

한.. 10분쯤~?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어요~

오늘 우리가 먹을 음식은~!!

먼저 고르곤졸라 피자~

이건 우리 왕자님이 좋아하는거라서 주문했어요~

 

 

 

 

 

 

 

2번째 메뉴는 해산물 스파게티~

면에 소스가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돈까스클럽의 메인 메뉴~!!

바로 돈까스~!!

오와.. 근데 이거 생각보다 엄청 커요~!!

이렇게 큰 돈까스인줄 모르고

스파게티도 주문했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

 

 

 

 

 

 

 

우왕~ 맛있겠다~

이제 먹어볼까나~?

뭘 먼저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

 

 

 

 

 

 

 

우리 왕자님은 피자부터 냠냠~

아빠랑 셀카도 하나 찍고~ ㅋㅋ;;

 

 

 

 

 

 

 

맛있다고 잘 먹는 왕자님~

돈까스도 먹어보라니까

피자가 맛있다고 피자만 먹는다고.. ㅎㅎ

 

돈까스가 이렇게 클줄 몰라서..

결국 다 못먹었어요.. ㅎㅎ;;

스파게티는 면이라 포장해가기가 좀 그래서

겨우 다 먹었고

피자는 2조각이 남았고

돈까스는 딱 반만 먹고 반이 남았어요.. ㅎㅎ

 

혹시 음식이 남으시면 포장용기 달라고하시면

포장할 수 있는 상자를 줍니다~

직원분이 포장을 해주시는건 아니고

본인이 직접 상자에 담으셔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참~!! 피자는 꿀도 같이 담아주십니다~ ^^

 

식사양이 많으시다면 3가지 메뉴를~

식사양이 많지 않으시다면

돈까스 하나랑 다른 메뉴 하나 더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래도 다 못드실지도 몰라요.. ㅎㅎ;;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