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기 오뎅 납작 사리 추가

by 오무스 2021. 7. 30.
반응형

오랜만에 동대문 엽기떡볶이 시켰어요~ ㅎㅎ
매콤하니 술한잔 때리면 딱~!!
이사하기 전에 시켰던곳하고 다른곳인데 맛이 달라요~!!
매장마다 레시피가 다른건지 모르겠지만
맛이 확실히 달라요~ ㅎㅎ


엽기 오뎅에다가 납작당면 사리 추가했어요~
기본으로 들어있는게
쿨피스, 단무지, 넓은 오뎅, 길다란 오뎅, 비엔나 소세지,
떡볶이떡, 파 몇개, 위에는 치즈가 뿌려져 있어요~


이것이 납작당면인데 이건 물기를 안먹는거같아요~
뿔지 않는 당면인거같아요~


비엔나 소세지~
오뎅에 말아서 소주한잔 먹고 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요건 파~!!
파도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먹다가 남은건 유리그릇에 담아놓고
다음날 2차로 먹어요~ ㅎㅎ
아참, 맵기 단계가 있는데 저는 초보맛으로 냠냠~
매운걸 시키면 매워서 몇개 못먹거든요~ ㅎㅎ
안드셔보셨다면 드셔보시고
매운거 못드시는편이면 초보맛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